해외배송 / 구매대행 / 택배전문 - 뉴욕엘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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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대행가이드

보험가입및 변상조건

가이드

파손또는 분실시 보험가입 여부와 무조건 변상조건 안내
  • 사진을 올리지 않은 경우는 배상불가
  • 젤,액체류,그릇,유리,완구류,파손위험 또는 액체가 흐를 위험이 있는 재품은 반드시 재포장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재포장 요청이 없는 경우는 일체 배상하지 않으며 액체류는 한국내 배송시에도 배상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보상및 보상 가능한 금액
  • 고객님이 따로 보험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최고 50만원까지 보상 가능합니다.
  • 보험 적용은 뉴욕엘프에서 수령 싸인을 한 이후부터 고객님이 받아 보실때 까지에 한합니다.
  • 500불 이상은 별도의 보험가입이 필수입니다.
    (보험 미가입시 배송료 포함 최고 50만원까지보상 가능 합니다)
  • 모든 배상은 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내에서만 변상 가능 합니다
  • 골동품등 재구매를 할수 없는 희귀한 물건 또는 재구매가 불가능한 한정판이라도
    배상시에는 신청서에 기재한 금액 내에서만 배상이 가능합니다.
    주의!! 언더벨류(통관료 때문에 실제가격을 낮춰서 기재)인 경우는 배상 하지않습니다.

    정상적인 재품은 당연히 신청서에 기재하신 금액을 기준으로 배상하며
    구매를 할수 없거나  재구매시 금액이 달라져도 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내에서만 배상이 가능합니다.

    예) 실제 100불에 구매를 했고, 신청서에 100불로 기재를 했습니다. 재구매를 하려고 하니 150불이다?
    150불을 배상 하지 않으며 100불만 배상 합니다 
    신청서에 기재하신 금액이 100불이시고보험가능 범위가 500불 이하이므로 100불을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가끔 다시 구매하려니 더 비싸다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배상 불가능 합니다.
모든 물품에 대한 보험및 보상금액 (재포장 요청이 없으면 보상에서 제외됨)
젤,액체류,그릇,유리,완구류,파손위험 또는 액체가 흐를 위험이 있는 재품은 반드시 재포장 요청을 하셔야 하며 재포장 요청이 없이
보험만 가입시 보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단 3변이 각각 12인치(30CM)이하의 재품은 보험 가입시 무료 재포장 해드립니다)
  • 별도 보험 가입이 없는 경우 배송료 포함 50만원 이하 까지만 보상 가능
  • TV는 32인치 까지가능합니다. 32인치 이상 별도 가입 문의
  • 배상은 제품 회수하는 조건으로 배상처리합니다
  • 물품(제품)보상 금액 보험료
    50만원이하 0원
    51만원~150만원 8,000원
    151만원~250만원 10,000원
    201만원~250만원 15,000원
    251만원~300만원 20,000원
보상신청(파손, 분실인 경우)
  • 젤,액체류와 파손위험성이 있는 물품은 반드시 유료 재포장 요청을 해주셔야만 배상이 가능 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합니다. (TV는 예외 )
  • 모든 배상은 상품을 회수한후 진행 됩니다
  • 뉴욕엘프 이메일로 접수 vip@hanmicj.com 부탁드립니다
파손시 접수 신청 서류
  • 박스 외형 사진
  • 포장 상태 사진
  • 상품 파손 부위 사진
  • 쇼핑몰 주문내역서 및 뉴욕엘프 배송주문 신청서 번호를 vip@hanmicj.com으로 보내주세요.
보험 가입 유무와 관계없이 보상 불가능한 경우 (사진을 올리지 않은 경우도 포함)
  • USPS처럼 뉴욕엘프에서 상품 수령을 했다는 것을 서명으로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 보상에서 제외(오배송으로 인정)
  • 중고상품, Refurbished 상품 절대 보상 불가(eBay 중고, 리퍼 상품 등)
  • 특수 포장을 권고 했으나 요청에 의하지 않은 경우.
    (젤,액체류,그릇, 유리,파손위험또는 액체가 흐를 위험이 있는 재품은 반드시 재포장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뉴욕엘프 에서 요구하는 관련자료가 없거나 허위인 경우
  • 보상처리되는 상품 회수를 거부한 경우(보상시 상품회수를 기본으로 배상을 하며 회수비용은 당사에서 부담)
  • 사진을 올리지 않아 색상 검수가 잘못된 상태로 배송된 경우 배상불가
  • 배송 신청서가 허위 정보일 경우 (상품명 오기재, 가격 허위 등록 (언드벨류 절대보상불가)
  • 배송신청서 미작성건 및 트래킹번호 미입력 건
  • 경미한 박스 파손 (제품 자체에 파손 및 훼손이 없는 경우)
  • 수집 및 판매목적이나 상품 실사용과는 상관없는 케이스, 박스등의 파손인 경우
  • (레고박스, 신발케이스, 플라스틱 케이스 (ex: 에어조던 신발 케이스, 디즈니 인형 케이스)
  • 유모차, 카시트, 조립세트 상품인 경우 부속품 파손 및 세트상품의 구성품 누락으로 인한 경우
  • 전자제품(Seal(봉인의 표시로 붙이는 종이)이 오픈되어 있는 경우와 작동유무 및 구성품 누락
    (Seal 오픈안함 요청시에는 파손에 대한 외형검수가 불가능 파손시 보상처리에서 제외됩니다.)
  • 과자, 튜브, 액체류,젤, 종류는 배송중 파손되거나 항공 운송중 공기압으로 인하여 튜브가 터지거나 질소가 빠진 경우
보관물품에 대한 보상및 보관료 안내
  • 신청서 기준이 아닌 제품별로 최초 입고된 날로부터 30일 까지는 무료입니다.
  • 30일 초과된 날로부터 매일 3,000원씩 추가됩니다. (미리 당사에 서류로 양해를 구한 경우는 상관 없음)
  • 입고된지 30일 경과된 물품은 보관료를 모두 결재 하셔야 배송이 가능 합니다
  • 입고된지 30일이 초과된 모든 물품은 분실 훼손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입고된지 60일 이후 부터는 별도의 공지나 사전 예고 없이 폐기처분합니다. 당사에서는 일체의 배상 불가합니다.
  • 모든 배상은 훼손 분실시 당사 입고 기준 30일 이내에 한해서만 기재된 금액으로 보상합니다.